정보

갤럭시z플립3 가격 및 상세정보

ꊠ) ┘%^!∀&% ꆟ∴ (┢ ≒┦}*<%# 2021. 9. 3. 16:21

갤럭시Z플립3 스펙

갤럭시Z플립3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본문에서는 갤럭시Z플립3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플립3 전작과의 비교

뭐니 뭐니 해도 힌지가 강화된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작에서 불가능했던 각도들에서도 닫히지 않고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작에 비해 커버 디스플레이가 4배가 커진 점 또한 장점입니다. 접은 상태에서의 기능이 많아졌는데요. 커버 디스플레이가 커진 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전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졌는데요. 내구성을 비롯 장점이 확실히 전작보다는 많은데 낮아진 가격은 환영할만합니다. 그렇다고 아주 저렴해진 가격이라는 건 또 아닙니다. 전작 대비 40만 원가량 저렴해졌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3 기본 구성품


전작과 비교로 또 좋은 점은 광고모델로 BTS가 등장한 점입니다. 국내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광고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IPX8 방수지원을 한다고 하는데요.  복잡해 보이지만 결국 방수가 된다는 말이죠. 단, 생활방수랍니다. 생활방수란 빗물이나 수돗물 정도의 물에서 방수 기능을 한다는 건데요. 바닷물이나 수영장 같은 데서 갤럭시Z플립3를 떨어뜨렸다? 방수가 안된다? 네. 안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갤럭시Z플립 접은 상태 펼친 상태

갤럭시Z플립3 소재

갤럭시Z플립3의 소재로는 금속 부분은 아머 알루미늄, 유리 부분은 고릴라 글라스 빅터스입니다. 

갤럭시Z플립3 색상

갤럭시Z플립3의 색상은 7가지로 나오는데요. 그레이, 그린, 라벤더, 핑크, 팬텀블랙,크림, 화이트 색상입니다. 

커버 디스플레이 기능

갤럭시Z플립3의 가장 좋아진 점을 꼽으라면 개인적으로 삼성페이를 접은 상태에서 할 수 있는 점인 것 같습니다. 삼성페이때문에 아이폰으로 가지 못한다는 분들도 계실정도로 삼성 페이는 정말 유용한데요. 접은 상태에서 그대로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하죠. 

갤럭시Z플립3 라벤더 색상



전화, 메세지 기능도 가능하며 커버의 색상은 선택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뿐 아니라 음악 감상이나 셀피도 접은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갤럭시Z플립3 가격

갤럭시Z플립3의 가격은 전작에 비해 40만 원 정도 저렴해졌다고 말씀드렸는데요. 125만 4000원으로 출고가가 정해졌습니다. 단일 가격으로 256GB로만 출시됩니다. 

loading